을 필

hp laserjet print M15a 구매 후기

글쟁이31 2019. 8. 8. 16:05

직장에서 프린트를 하도 많이 쓰다보니 테두리 부분에 토너를 바꿔도 검게 잉크가 묻어나서 이번기회에 또다시 hp laser jet 프린트를 구입했다. 이 전 모델도 hp 프린트를 사용했는데 잔고장도 없이 잘 썼기에 또 다시 hp라는 브랜드를 구매했다.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바로 공간이었다. 스캔과 복사가 함께 되는 복합기는 필요가 없었고, 오직 인쇄만 잘 되면 되었고, 공간이 협소하다 보니 가로, 세로 길이가 짧아야 했다. 다행히도 hp 프린트 중 M15a 라는 프린트는 충분히 작으면서도 빠르게 인쇄가 되었고, 디자인 또한 나쁘지 않았다.

사실 구매전 hp 스토어 상담사분들과 통화도 많이 했는데 공간이 제약적이라면 이 모델을 추천해줬다. 가격 또한 굉장히 싸고 토너를 함께 구입하면 1회에 한해서 프린트기(토너1개 내장) + 토너1개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있었다. 워낙 인쇄량이 많았기에 패키지?로 구매를 했고, 배송까지 그리 오래걸리진 않았다.

일단 설치는 굉장히 쉽다. 기존의 쓰던 프린트기가 있을 경우 선 2개를 뽑아 새로운 프린트 M15a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설치를 하니, 테스트만으로도 쉽게 설치가 되었고, 처음 설치하는 사람인 경우 전원선으로 1개, 본체 USB와 프린트에 꽂을 1개의 선만 꽂아주면 되었다.

일단 크기가 작아 제일 만족스럽다. 복합기를 쓰기엔 크기가 부담스러웠지만 인쇄만을 하면되기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잘 구매했는것 같다. 아직까지 고장이 없고 누르는 대로 잘 나와서 대 만족이다.

공간의 제약이 있을때, 인쇄만 필요한 경우 가장 최적의 프린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