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필

광코 스크린야구장 '다함께 야구왕'

글쟁이31 2017. 7. 23. 10:35

대구 시민이지만 대구치맥페스티벌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 이번에 한번 가보자고 갔다가 가까운 광코에서 2차를 먹었다. 남자3명이라 취미가 다달랐다. 결국 한명이 추천한 스크린 야구!

생각보다 웨이팅 시간이 길었다. 시간이 시간이라 그런지 미리 전화 하고 갔음에도 조금 더 기다리는 상황이 발생했다. 광코 스크린야구장은 엔젤리너스 9층이다.


요렇게 나오지만 광코 스크린야구장 위치는 광코 앞에 큰 도로에서 보면 엔젤리너스 9층에 올라가면 된다. 금액은 기본 1시간에 48000원이며 그 이후엔 10분당 8000원이다.


게임시작하기전 살펴본 인테리어.
깔끔하게 잘 해놨다.​



대구? 아니 대한민국의 자랑 이승엽 선수의 싸인볼이랑 등등 있더라. 역시 이승엽 선수의 삼성라이온즈는 존경받아 마땅하다. ​



내부는 엄청 깔끔 했지만 조금 좁더라.


항상 모든 팀들이 이용 후에는 청결?유지를 위해 항상 청소를 열심히 하더라. 하지만 물기가 마르기 전까진 미끄럽다. 주의!


충전기는 안드로이드1개와 아니폰용1개가 마련되어있더라. 충격 속도도 생각보다 빨라 좋았음!
신경 쓴 듯!


광코 스크린야구장인 다함께야구왕의 카카오톡 친추 이벤트이다. 갈 사람은 미리 친추하고 간단한 심심풀이 안주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은듯!


스크린 야구장 잘치는 법!
구장 마다 특징이 있던데 여기는 공이 뜨면 안되고 스크린에 쪽으로 가야 하는 것 같더라.
난이도가 낮으면 스크린 야구장 정면으로 공이 가면 되고 난이도가 높을수록 천장으로 갈 수록 안타율이 높아진다.

결국 졌지만 잘 싸웠다. 그래도 오랜만에 남자세명에서 몸쓰는 운동 해서 뭔가 뿌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