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 은

대구 삼덕동 맛집 / 경대병원 맛집 / 해피치즈스마일

글쟁이31 2020. 4. 2. 18:39

요즘 삼덕동에서 핫한 분식집 해피치즈스마일을 다녀왔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사람이 없을줄 알고 갔지만..
삼덕동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았고, 웨이팅도 있었다
다행히 브레이크타임은 없는 해치스

귀여운 해피치즈스마일
전체적으로 분식집이라기엔 귀여운 느낌이었다

 

여기저기 귀엽게 쓰여진
Happy cheese smile

 

✔️면볶이 + 치즈토핑 추가
✔️새우튀김
✔️돈까스 플레이트
메뉴 중 나는 이렇게 주문

떡볶이보다 라볶이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해치스에서는 면볶이를 판매하고있었다
물론 기본 떡볶이도 있고, 떡을 튀겨서 올린 튀볶이도 있었지만 면볶이로 선택.
치즈 토핑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글을 보고갔어서
치즈 토핑 추가!


새우튀김은 고민 중에 골랐지만
새우를 통째로 튀긴거라 머리를 먹지않는 나는,
머리를 빼고 나니깐 먹을게 그다지 없어서 아쉬웠다.
그리고 돈까스 플레이트는 굉장히 맛있는 편.
등심,안심, 밥 옆에 있는 튀김은 통모짜렐라 튀김인데
식기전에 먹어야한다
두명이서 먹기에는 꽤 많은 양이라서 남기고 왔다

 

대구 시내 근처에 깔끔한 분식집 중에는
비하인드오피스가 있는데,
삼덕동 해피치즈스마일도 맛, 가격, 인테리어를 봤을때
괜찮은 분식집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