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필

정은채 나이, 근황 소개

글쟁이31 2020. 4. 2. 11:40

올해 4월 17일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라는 드라마가 방영될 예정이다. 도깨비의 김은숙 드라마 작가가 제작진으로 참여하여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은 이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드라마 스토리상 중요한 역할을 맡은 정은채 씨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 한다. 

소속사 키이스트

먼저 정은채씨에 대해 알아보자.

정은채 씨는 1986년 11월 24일 생으로 만 33세이다. 소속사는 키이스트로 키이스트 홈페이지에 가면 쉽게 정은채 씨의 나이나 작품 및 여러 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 주목할만한 점은 EP앨범을 냈다는 것과 mbc 라디오를 진행했다는 점 그리고 나얼의 바람기억이라는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는 점이다. 

 

바람 기억 뮤비

또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활동을 했는데 대표적으로 영화 더 킹, 안시성, 역린에서는 조연으로 드라마 리턴에서는 주연으로 활동을 했다. 대표적이란 내 기준 꽤 이름을 알린 작품으로 한정했다.

 

이번 더 킹 : 영원의 군주라는 드라마에서는 대한제국의 최연소 총리이자 최초의 여성 총리역할인데 이민호와 관련이 높은 인물이라 투샷이 많이 잡힐 것으로 예상된다. 드라마 중 정치인인이며 이민호를 좋아하는 역으로 소개되는데 나중엔 질투가 캄캄한 쪽으로 치달았다고 소개된 것으로 봐 드라마 비중이 꽤 많아 보인다.

 

2019년 공식활동은 라디오 진행자만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2019년 네이버 TV 외 드라마나 영화 활동은 없었지만 2020년 도깨비로 유명한 김은숙 작가의 작품으로 완벽한 컴백을 하지 않을까 싶다. 최근 주얼리 화보도 찍고, 드라마 방영 전 스틸 컷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판타지 로맨스라는 장르 때문에 호불호가 심하지 않을까 싶지만 믿고 보는 드라마 작가와 출연진이니 시청률, 인기는 자연스럽게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